블로그리뷰 온라인문의

가맹점 찾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가맹점 찾기

목록

가맹점 찾기 목록
오픈사연

LG디스플레이에서 8년 간 근무하면서 퇴근길에 비턴을 자주 접하면서

비턴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됐습니다.

퇴사 후 어떤 일을 할지 고민하던 중 기존 점주님께서 개인사정으로 비우시게 된

비턴을 보게 됐고 본사로 연락을 드리니 요식업을 처음 하는 저도 쉽게 음식을 만들 수 있을 것 같고

조리법에 비하면 가성비도 퀄리티도 좋아보여서 비턴으로 결정을 하게 됐습니다.

창업을 결심하고 오픈 때까지는 매장 청소를 제외하고 크게 어려운 부분이 없다고 생각하고 …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세계맥주에 관심이 많았고 창업 위해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친척이 비턴을 운영하고있는데 추천을 해주었고, 주변 지인들도 비턴이 가장 활성화가 잘되어있고 메뉴 또한 맛있고 어렵지 않다고 했습니다.

직접 알아보기위해 친척이 운영하는 매장에가서 먹어도보고 일을 해보니 비턴을 확실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세계맥주도 좋지만 본사에서 다양한 메뉴개발로 고객들이 메뉴에 지루해하지않은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처럼 젊은 창업자들도 겁내지마시고 도전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저는 같은자리에서 막창전문점을 약 4년간 운영했습니다.

막창이라는음식이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다보니 남녀노소 대중적으로 즐길수있는 요식업을 찾다 보니 비턴이라는 브랜드를 찾았고 세계맥주. 인테리어, 셀프형식의 시스템 간단한조리 등 비턴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느껴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오픈준비중에는 점주의 요청사항에 귀기울여 적극적이고 발빠르게 움직여 해결하려는 본사직원분들과 협력사분들이 비턴만에 장점이라면 큰장점이고 그덕분에 어렵지 않게 오픈했습니다.

오픈을 하…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스크린골프 창업을 결심하고 여러 매장을 볼수록 아쉬운게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고객들에게 대접을 할 수가 없고 필요한 경우 배달이나 포장에 의존한다는 것이었죠.

스크린골프와 같이 운영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다보니 비턴이 눈에 띄었습니다.

술집이라 안주가 별로겠다 싶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고객들이 골프치면서 원하는 맥주도 가져다 먹을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골프친 후에 뒤풀이도 바로 할 수 있고 일석이조다 싶었습니다.

스크린골프와 비턴을 같이 오픈하려니 인테리어며 주…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영업직을 10년 넘게 하다가 편의점을 3개매장 운영중입니다 편의점사업의 마진과 인건비 상승등을 걱정하다가 술집운영을 해야겠다는 결심이 들었습니다 창업사이트와 인터넷에서 세계맥주전문점을 알아보다가 경헙이 없는 사람도 운영이 쉽고 안주를 조리함에 있어 부담이 없는 곳이 비턴이라고 생각되어 선택했습니다 비턴 본사의 도움으로 창업을 하는 순간 큰어려움 없이 내장사의 꿈을 실현할수 있었습니다 매장의 위치가 2층이라는 점과 주변에 술집이 밀집되어 있어 경쟁이 심하지만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되는 청결, 친절을 직원들에게 교육하여 손님이…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거제에서 장사 준비를 하다가 비턴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인연이 여기까지와 파주에 오픈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적지 않은 평수 준비에 마음에 부담이 있었지만 비턴 본사 직원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이 자리에서 보쌈집도 해보고 고깃집도 해봤어요. 주변에 음식점은 자꾸 늘어나고 고민이었죠. 그런데 사촌이 하는 비턴 화성 봉담점을 보니 이제는 세계맥주구나 싶었어요. 계속 프랜차이즈를 해왔지만 비턴, 역시나 믿음이 가네요. 어서 오픈하고 싶어요. 저도 곧 성공스토리에서 뵙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고기집 운영을 하며 느낀건
“이게 바로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구나”였다.
비턴으로 업종전환 하니
수익율이 껑충 뛰었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