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리뷰 온라인문의

가맹점 찾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가맹점 찾기

목록

가맹점 찾기 목록
오픈사연


제가 여러가지 사업을 진행하면서 비턴을 관심있게 봤고 다른 점포들도 가서 먹어보고 했는데 맥주종류도 많고 특히 메뉴부분에서 너무 맛있고

주변에서도 괜찮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비턴이 전국에 매장도 많은데 저는 조금 더 특색을 주고싶어 매장옆에 실내낚시터도 겸해서 낚시도 즐기시고 편한 분위기에서 맥주도 드실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그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시고 잘 만들어놨다고 해주셔서 더욱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색있는 양산내원사점만의 비턴을 자주…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평범한 일상속에서 변화를 찾던 중 우연하게 비턴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맥주를 좋아하여 관심을 갖고 수차례 방문을 하다보니 제가 직접 운영하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비턴의 문을 두드렸을때!! 그때부터 저의 일상은 더 이상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비턴에서 느낀 활력을 여러분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저희 부부는 피자집을 운영 중이였습니다. 피자집이 어느정도 위치에 올라오니 조금씩 조금씩 욕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사업을 확장하고 싶단 욕심이 계속 생겼지만 사실상 피자집은 점주가 상주하지 않으면 운영이 어려워 쉽게 자리를 비우기 어려웠습니다.

그러다 평소 자주가던 비턴이 직원만 있어도 충분히 운영 가능하다는 걸 알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아직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비턴 남양산점을 널리 알려 더욱 더 사업을 넓혀갈 계획입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생각만 하다가 머리복잡해지는 창업을 일단실행하자는 마음을 먹고 젊음의 디자인과 다양한 안주가 있는 세계맥주전문점 비턴을 창업하며 고향으로 귀촌 하는 일석이조 효과를 보게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창업을 생각하던 도중 평소 남편과 맥주를 즐기려 방문한 비턴이 생각 났습니다. 평소 비턴을 방문하면서 생각했던 부분이 국내외 다양한 맥주가 저렴하게 판매되고 폭넓은 연령대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라는 점이 제가 비턴을 창업한 큰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가 처음 창업을 하는거라 아직 익숙하지는 않지만 저희 직원들과 함께 친절을 바탕으로 손님들 대하여 진주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세계맥주 전문점이 될수 있도록 운영하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비턴 오픈전까지 저는 식당을 운영하였습니다. 그러던 도중 울산 지역에 있는 비턴 매장을 방문 하였는데 인테리어 및 세계 맥주 전문점이라는 컨셉이 눈에 들어 오더라구요. 그러면서 다른 비턴 점주님들에게 많은 자문을 구하였죠. 다들 하시는 말들이 매장 운영이 아주 편하시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비턴을 오픈해야겠다고 결심을 하였죠. 오픈 초기 이지만 열심히 운영하여 다른곳에 비턴 2호점을 개점 하는게 목표입니다. 비턴 양산 서창 화이팅~~​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이제 건물 다 지어갑니다. 제 건물 1층에 비턴을 통으로 넣습니다. 건물 준공 전에 몇 번이고 인테리어에서 방문해서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비용도 절감되었고,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부분까지 안심하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8월 말 쯤 오픈하여 매장에 손님이 꽉 찰 날만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자아자!!!! 

자세히 보기
오픈사연

장사부터 이것 저것 돈 되는 일은 안해본 것이 없습니다. 실패해본 적도 없습니다. 이번 역시 절대 실패하기 싫어서 많은 브랜드를 찾아보았습니다. 우연히 아는 분이 세계맥주전문점을 창업했다고 하길래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게 바로 '비턴' 이었습니다. 지금은 첫번째 상담에서 본사에서 찍어준 점포에서 '비턴 삼천포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픈 한달째, 평균 일매출은 약 200만원 정도입니다.  

자세히 보기